본문 바로가기
대부도 맛집은 여기

대부도 맛집 명소와 여행코스 소개

by 대부도 맛집 2020. 2. 16.

대부도에서 맛집 명소를 찾으려면 사또횟집 혹은 사또조개구이를 검색하면 네이버나 구글, 다음 어디에서나 검색하여 찾아볼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이면 방아머리 해수욕장의 고운모래 백사장에 텐트를 칠 수 있고 저녁이면 멋진 노을의 바다 일몰을 감상할 수 있으며,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사또횟집 조개구이집에서 활어회와 조개구이 대게 낚지철판구이 서더리매운탕 등 풍부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또횟집 조개구이는 2층과 3층으로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휠체어나 몸이 불편하신 분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인터넷으로 전망이 좋은 자리에 미리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도 무료 여행코스 추천(승용차로 이동 주차 가능)

시흥 오이도 선사유적지 탐방(무료) - 시화방조제 달타워(무료) - 사또횟집 조개구이 음식명소(식사) - 방아머리해수욕장(무료) - 구봉도 낙조전망대(무료)

 

기타 사또횟집 부근에서 4륜오토바이,서바이벌 같은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또횟집 조개구이,폔션안내 문의는 010-4592-6920, 기타 관광지 이용정보 문의는 010-8986-6920

 

날씨가 좋은 날이면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텐트를 치고 주말과 휴일을 즐기는 대부도방아머리 해수욕장의 흔한 풍경
이보다 더 좋을순 없다... 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에서 감상하는 대부도 일몰의 순간은 환상 그자체!

 

사또횟집 활어회 메뉴는 소비자의 취양에 맞게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사또횟집 인기 메뉴 "대게자존심" 대게1마리 + 활어회2kg
사또횟집 인기메뉴 "사또자존심" 킹크랩 1마리 + 활어회2kg

 

싱싱한 사또횟집 조개구이 수족관 조개모음 비주얼 보소~
단체예약 450명도 OK~
방아머리 해수욕장 엑스트라는 갈매기와 새우깡~
방아머리 해수욕장 갈매기의 겨울방학 끝~ 
대부도 맛집의 명소 사또횟집 조개구이 건물전경
창밖의 뷰~ 앵글
대부도에 들어가기전 오이도 입구에 있는 선사시대 조개패총 무덤 선사공원으로 장소도 넓고 야영도 가능해서 멋진 공원이지만 선사시대 유적에 대한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설명이 부족하여 개인적으로 매우 아쉽게 생각하는 선사 공원이다

 

선사시대 조개 패총전시관과 전망대로 가는 갈대숲길, 공원 전체가 꽤 넓게 조성되어 있어서 간단한 음료수나 김밥 햄버거 정도는 챙겨 가지고 돌아다니는 것이 좋다.

 

댓글